1. 상단 메뉴 바로가기
  2. 본문 바로가기

btn 큐빅테크 검색btn

큐빅테크큐빅테크

닫기
큐빅테크 검색

큐빅테크의 모든 자료를 검색하세요.

Home > 고객지원 > Q&A

Q&A

궁금하신 점은 모두 물어보세요.
라이선스는 ‘고객지원’ -> ‘라이선스 요청’ 게시판을 통해 신청해주세요.

목록
제목 iMaster
제품 기타 작성일 2018.03.13 18:35
작성자 양신주 소속 일반
졸업자입니다.
질문 오류가 뜨는데요

라이센스 받아야되는건가요??
답변 안녕하세요.


홈페이지에서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
I-Master 제품을 삭제 후 C:cubictek 폴더 내 I-Master폴더도 수동으로 삭제 해 주시길 바랍니다.
그 이후 다시 설치 해 보시길 바랍니다.

감사합니다.
첨부파일 2018-03-13 18-33-17.jpg 다운로드
이전 글 구매관련
다음 글 vcnc 화면 문의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