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Customer Support

고객지원

자주묻는 질문

  • A

    발급 받은 ID와 PW의 확인은 


    My Page -> '라이선스 구매 내역'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발급 완료된 항목의 관리자 답변을 확인해주세요!

  • A

    큐빅테크 자체 개발 교육용 소프트웨어에 대한 데모 라이선스 지원(무료) 정책은 1인당 1번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.


    추가적인 사용을 원하시는 회원들께서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추가 사용이 가능합니다.


    1. 기관 재학생 또는 교육생, 재직자 

     - 개발 제품들에 대해선 도입 기관 유지보수 정책으로 기관용 온라인 라이선스를 제공합니다.
     - 해당 기관의 교육 및 기자재 담당자에게 요청하여 해당 라이선스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 - 도입을 검토하는 기관 관계자께서는 상단 '고객 지원' 에서 '견적 요청' 해주시면 담당자 통해서 연락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
    2. 개인


     - 홈페이지에서 판매 중인 개인용 라이선스를 구매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   - 라이선스 구매 링크 : 클릭

  • A

    회원을 탈퇴하시려면

    로그인 후 My Page → 화면 아랫부분 회원 탈퇴하기를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.

  • A

    데모 라이선스 신청은 상단 '라이선스 구매' 메뉴에서 사용하고자 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한 후, 'Demo'를 선택하여 신청서를 작성해주셔야 합니다.


    1인당 1번만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이후엔 재발급 및 기간 연장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신중하게 신청해주세요.


    신청 내역 및 처리 상태는 우측 상단 'My page' 메뉴' -> '라이선스 구매 내역'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
    라이선스 발급은 시스템을 통해서 자동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10분 이내에 처리됩니다.